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북혁신도시 진천 낙지볶음 맛집 소담낙찌

by 민시원 2022. 12. 20.
반응형

 

 

 

만날 사람이 있어서 진천까지 가서 먹은 저녁

세 시간 반이 넘는 거리를 대중교통으로 가려니

꽤나 힘든 여정이었다

 

다행히 라스트오더 시간 전에 도착

 

진천에 거주하고 있는 지인이 소개한

맛집이라 해서 찾아온 곳이다

 

 

 

 

 

올해(2022) 봄에 방문했는데

지금은 이 가격에서 1,000원씩 오른 듯하다

 

이번에는 맛보지 않았지만

왕새우튀김도 맛있다고 함

 

 

 

 

 

치즈낙지볶음 2인과 일반 낙지볶음 2인 주문

 

 

 

 

 

치즈 낙지볶음에는

모짜렐라 눈꽃 치즈가 뿌려져 있었다

 

꽤나 매운 편이어서 치즈가 있는 쪽이

덜 맵고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낙지볶음에 솥밥 구성이라서

각각 인원수대로 솥밥이 준비되어 나왔다

 

 

 

 

 

매운맛을 중화시켜준 계란찜

 

 

 

 

 

기본 낙지볶음 2인

낙지가 큼직큼직하면서도

질기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상당히 멀리 있어서 자주 가거나 하진 못하지만

충북혁신도시 근처에 거주하고 있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맛집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