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덕양구 두부요리 백반 맛집 부침이밥상 부침이정식

by 민시원 2022. 12. 23.
반응형

 

 

한동안 일이 있어서 고양, 일산 쪽으로

자주 다녀야 했었는데

 

언제 한 번 차를 타고나서는 길에

점심 메뉴를 찾다가 산 안쪽에 있는

특이한 밥집을 발견했다

 

 

 

 

외곽 쪽에 있는 밥집이고

이름은 부침이밥상

 

사람들이 쉽게 찾기 어려운 곳에 있음에도

차가 많이 있길래 방문해봤는데

메뉴도 일단 크게, 부침이밥상 하나로 통일되어 있었다

가게 이름이 부침이인만큼 다른 메뉴는 전들이 위주였다

 

부침이정식 9,000원

 

 

 

 

 

부침이 정식인 만큼 기본 부침요리가 밥상에 나왔다

채소가 가득 들어가 있는 전

 

 

 

 

 

이것도 반찬 중에 하나였는데

두부로 만든 완자 / 동그랑땡의 느낌이었다

인원수대로 나왔는데 굉장히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밥이랑 같이 맛있게 먹었다

 

 

 

 

 

쌈채소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 갖가지 밑반찬들이 나온다

반찬들이 전부 맛이 좋았다

 

 

 

 

 

과일 샐러드도 있고

밥과 함께 먹을 두부찌개도 나왔다

(3인 밥상)

 

 

 

 

 

쌈채소에 곁들일 수 있는

제육볶음까지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보기만 해도 솜씨 좋은 것이 느껴지는 반찬들..

 

 

 

 

 

말 그대로 푸짐한 한 상이었다

 

반찬 구성이 굉장히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았다

집 밥보다 맛있는 백반이 생각날 때 들러보면 좋을만한 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