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축석고개 해물짬뽕 대방원

by 민시원 2022. 12. 20.
반응형

 

 

 

줄기차게 지나다니는 길이라

자꾸 눈에 들어오던 곳인데

드디어 한 번 방문해봤다

 

 

 

 

 

지금은 이 보다 가격이 더 오른 것 같았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요즘 물가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 편

 

해물왕짬뽕과

해물쟁반짜장, 볶음밥을 주문했다

 

 

 

 

 

해물왕짬뽕

 

오징어와 홍합이 가득했다

 

 

 

 

 

볶음밥과 쟁반짜장에 함께 나온

짬뽕 국물

 

메인 요리가 아님에도

건더기들이 꽤나 많았다

 

 

 

 

 

쟁반짜장 (2인)

 

해물쟁반짜장이라고 되어 있는 만큼

오징어와 새우 등 해산물이 많았다

 

 

 

 

 

볶음밥

 

계란과 맛살, 버섯, 당근 등

갖은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있었다

 

하얀 쌀밥을 볶은 것이 아니라

집밥처럼 잡곡밥으로 된 볶음밥이라 특이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무난한 중국집인 데다

저렴한 가격이 인상적이었던 곳

 

포천 근처로 나가는 길에

중식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후식은 버거킹 포천축석휴게소 FS점의

선데 초코 아이스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