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금강산 매운갈비찜 갈비탕 순한맛 중간맛 백반기행 후기

by 민시원 2024. 2. 1.
반응형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가까이 있는 포천이 나오길래

음식점들을 몇몇 적어두었다가

주말이 된 김에 한 번 다녀왔다

 

이번엔 그 첫 번째! 금강산 매운 갈비찜

 

 

 

 

 

 

 

금강산 매운 갈비찜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수입로 348

9:00~20:00 (19:30 라스트 오더)

15:00~16: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요일 휴무

 

 

익숙한 길이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자주 놀러 다니는 산정호수 가는 길이었다

 

이 길 따라 맛집이 많아서

종종 찾아가는 단골집도 있는데

매운갈비찜 집이 있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다

 

 

 

 

 

 

 

입구부터 유명한 느낌이 가득했다

 

근방에 군부대가 있어서 그런가

군인들도 많이 방문한다고 한다

 

 

 

 

 

 

 

메뉴는 심플하다

딱 브레이크 타임이 풀릴

네시 조금 지나서 들어갔는데

이미 손님이 많이 차 있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좌석이 거의 다 찼다

 

내부가 꽤나 넓었는데도 손님이 참 많았다

 

 

 

 

 

 

 

간단한 기본 반찬

냉 콩나물국과 샐러드,

양념 안 한 콩나물 반찬에서

매운 요릿집이라는 티가 났다

 

 

 

 

 

 

 

매운갈비찜 순한맛 12,000

 

순한맛이라고는 하지만 삼양라면보다는

훨씬 더 매운맛이었다

 

한 입에 확 매워서 못 먹는다기 보다는

서서히 먹다 보면 매운맛이 슬슬 올라온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고기도 꽤나 많은 편

 

 

 

 

 

 

 

매운갈비찜 보통맛 특 14,000

 

메뉴판에는 안 나와있지만 2,000원만 추가하면

특(곱빼기) 사이즈로 먹을 수가 있다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정말 착한 가격..

 

사진 상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특 사이즈는

고기가 그릇 위까지 가득 쌓여있었다

 

 

 

1인분씩 나뉘어서 나오기 때문에

각자 스타일대로 매운맛 선택이 가능하고

공깃밥, 소면과 반찬들이 무료 제공이라서

양 껏 먹고 가기에도 좋은 집이었다

 

 

가끔 또 매운갈비찜이나 고기가 먹고 싶을 때

다시 방문할 것 같은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