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육회바른연어 의정부 금오점 육회덮밥과 육회초밥

by 민시원 2023. 12. 7.
반응형

 

 

 

 

 

근처에 새로운 가게가 오픈한 걸 보고

궁금해서 포장을 해왔다

 

 

 

 

 

 

 

육회바른연어 금오점

11:00 ~ 02:00

031-853-9401

 

 

 

 

 

 

 

처음엔 메뉴가 육회랑 연어라길래

조금 생소한 조합이다 싶었다

요즘 유행하는 가게인 듯했다

 

 

포장할인이 커서 대표메뉴를 포장하기로 했다

 

 

 

 

 

 

 

육회, 연어를 메인으로 여러 메뉴가 있었고

김치우동, 파인애플 샤베트 등의 메뉴도 있었다

 

안주로 하기에 좋은 구성이라 그런지

가게 영업시간이 긴 게 특징이다

 

 

 

 

 

 

 

 

매장 내부에는 대략 5~6 테이블이 있었다

금오동 여느 상가와 비슷한 크기의 가게

 

 

 

 

 

 

 

가게 안쪽에서 다시 메뉴를 확인한 뒤

직원을 통해서 주문을 했다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홀 안에

두 세 테이블이 차 있었고 배달주문도 꽤 있었다

 

 


 

 

 

 

 

육회덮밥 5,500

육회초밥 6,000

(포장할인)

 

 

 

 

 

 

 

육회덮밥 가격이 미친 듯이 싸다 싶었는데

양도 딱 가격 정도였던 것 같다

 

양이 조금 작은 듯해도

양념도 맛있고 육회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다

 

 

 

 



 

반면 육회초밥은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확실히 육회만 있어서

육회 양도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딱 육회를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메뉴

 

가격대비 양도 좋고 맛도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