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 돈가스 맛집 우성돈까스 시청점

by 민시원 2022. 8. 1.
반응형

 

 

 

포항으로 여행을 갔을 때였다

한 번 가본 적 있던 길도 아니었고

시청 근처에서 점심을 간단히 먹을 곳을 찾다가

돈가스 전문점이라고 되어있던

우성돈까스 포항시청점에 방문했다

 

 

 

 

 

매장이 작은편이라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는데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었다

 

주말에 막 점심이 될 즈음이었는데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혼밥을 하러 온 것이라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다

 

 

 

 

 

고구마롤치즈돈까스와

슈프림돈까스가 유명한 것 같아서

맛보고 싶긴 했는데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아서

가볍게(?)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우성돈까스에는 좌석마다

소스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맛있게 먹는 법을 읽어보니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돈가스소스나

매운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한다

 

돈가스를 먹다 보면 느끼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를 대비해서 있는 매운 소스가 좋았다

 

 

 

 

 

치즈돈까스(9,500)

 

처음에 받을 때는 양이 조금 적지 않을까 싶었는데

먹다 보니 딱 적당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좋았다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 싶어지는 날에

가볍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