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송 신촌약수 닭불백숙 맛집 계곡가든

by 민시원 2022. 7. 22.
반응형

 

 

 

남쪽으로 여행을 갔던 날

올라오기 전에 저녁을 먹으려 했는데

 

일곱 시 즈음이었나

사람이 한적한 동네라 어둑해질 때면

가게 문을 일찍 닫을까 봐

서둘러서 찾아갔더니

저녁을 먹을 수 있었다.

 

 

 

 

 

나올 때 찍었던 사진

 

 

 

 

 

닭불백숙 1인분에 15,000원인데

닭불백숙을 시키면

닭불고기 한 접시,

닭백숙겸 죽 한 대접이 나온다

닭백숙은 한 사람당 한 대접

 

 

 

 

 

상이 먼저 차려졌다

닭백숙집다운 밑반찬들이었고

다 곁들여 먹기에 간이 좋았다

 

 

 

 

 

샐러드 소스 많은 게 좋았다

 

 

 

 

 

닭불고기

처음 보는 음식이었는데

너무 맵다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간간한 게 닭백숙과 곁들여먹기 좋았다

 

 

 

 

 

은근히 손이 가는 맛

 

 

 

 

 

한 대접씩 나오는 닭백숙은

백숙이랑 죽이 같이 있었는데

양이 꽤나 많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몸보신하기에 좋은 요리라서

복날 같을 때 방문하기 좋을 집이다

 

언젠가 또 청송 근처를 가게 되면

들리게 되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