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 인제 황태구이 진짜 맛집 백담해마루

by 민시원 2022. 5. 11.
반응형

 

 

 

인제까지 멀리 다녀올 길이 있어 나섰다가

음식점을 하나 찾았다

 

처음에는 관광지 음식점 같아 보여서

고민을 하다가 근처에 가까운 곳이라 들어갔는 데

딱 좋은 선택이었다

 

 

 

 

 

2021년 10월 방문 때라

가격 변동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1번 황태구이+순두부 세트 3인과

3번 산더덕구이+순두부세트 1인을 주문

 

 

 

 

 

보리차인지 옥수수차인지

차 물이 나왔다

 

 

 

 

 

한쪽에 붙어있었던 달마도

 

 

 

 

 

사장님께서 직접 상을 차려주셨다

 

반찬 가짓수도, 양도 넉넉한 상이었다

 

 

 

 

 

메인메뉴인 더덕구이와 황태구이

 

더덕구이도 맛있었는데

황태구이가 정말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데다가 양념이 맛있어서 잘 먹을 수 있었다

 

 

 

 

 

반찬이 모두 간도 좋았고

솜씨 좋은 맛이라서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다

하나하나 빠질 것 없이 맛있었다

 

 

 

 

 

같이 나오는 순두부도 그렇고

전부 다 맛있었던 곳이라 좋았다

 

너무 멀리 있어서 가기 힘들었던 게 아쉬운 데

인제 근처로 다시 가게 될 일이 생기면

또 방문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