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천 전곡 중국요리 맛집 중원

by 민시원 2022. 5. 4.
반응형

 

 

 

가끔 연천 전곡 방향으로 드라이브를 나갈 때가 있는데

늘 중원 옆에 있는 아가페 식당이라는 칼만두집만 가다가

중원에도 한 번 들러보았다

 

 

 

 

 

나란히 붙어있는 두 맛집

중원과 아가페 식당

 

 

 

 

 

탕수육과 냉짬뽕, 해물모듬짬뽕, 볶음밥을 주문했다

 

 

 

 

 

탕수육

아마 중中자를 시켰던 듯

 

 

 

 

 

평범하면서도 맛 좋은 스타일의 탕수육이었다

 

 

 

 

 

해물모듬짬뽕

 

홍합, 새우, 오징어, 꽃게 다리 등

갖가지 해물 구성

 

 

 

 

 

냉짬뽕은 구성이 막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다른 메뉴 고르기를 추천한다

 

 

 

 

 

볶음밥은 오징어랑 새우가 들어있었고

고슬고슬하니 맛있었다

중국집에 가면 밥 종류를 자주 시켜보면

기본 메뉴인 것 같으면서도 이런 요리가

그냥 그런 집이 많은데

이 집은 맛있었다

 

 

 

 

 

짬뽕에 있던 새우

 

 

 

 

 

한쪽 벽면에는

중국 술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저기 아래에 보이는 게

신서유기에 나왔었던

수정방 같은데 맞나 모르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