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 브롤스타즈

by 민시원 2020. 5. 5.
반응형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 - 브롤스타즈 기프트팩

글레이즈드 3개, 브롤스타즈 도넛 3개 구성

행사기간 (5/4-5/6) 가격 6,900원, 본 가격 8,400원

직접 구매 (행사 기간 내 구매)

 


 

 

 

어린이날이라고 산 건아니었고 부모님이 그냥 던킨 갔다가 사 오신 도넛들이다.

뭔가 하고 보다가 묘하게 익숙하다했더니 브롤스타즈 게임 캐릭터들이었다.

초등학생들한테 그렇게 인기라고..?

 

 

 

 

 

박스에는 캐릭터들이 정신없이 그려져 있다.

재밌게 했었는데 그게 다 초등학생 친구들이었구나...

 

던킨도너츠라고 쓰는 게 더 익숙하게 느껴지는데

로고며 이름이며 도너츠를 뺀 '던킨'으로 바뀌었다.

국내에서는 아마 올해부터 바뀐 것 같다.

브랜드 이미지 전환에도 좋고 이름을 줄여 부르기도 좋고 도넛에만 집중하지 않는다는 등 여러 이유가 있었다고 한다.

제목을 던킨도너츠라고 쓴 걸 보니 나도 이제 옛날 사람인가 보다 ;_;

 

 

 

 

 

구성은 이렇다.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3개, 브롤스타즈 링도넛,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총 여섯 개의 도넛이 들어있다.

 

글레이즈드는 딱 예상 가능한 그런 맛이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생각하면 될 듯하다.

크리스피 크림의 글레이즈드가 더 촉촉하다고 생각했는데 도넛 나올 시간 잘 맞춰가면 또 다를지 모르겠다.

 

 

 

 

 

생긴 걸로 봐서 얘가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브롤스타즈 링도넛,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순서였던 것 같다.

 

 

 

 

 

먼저 브롤스타즈 링도넛.

이름은 나중에 찾아본 건데 처음에 봤을 땐 링도넛인 줄 몰랐다.

 

 

 

 

 

링도넛이라 반 갈라봐도 아무것도 없다.

위에 올라간 건 전부 초코맛이고 바나나 향이 난다.

링도넛보다는 필드를 선호하는 편이라 슬펐다.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패키지 그림의 선인장 모양 캐릭터가 스파이크였던 것 같다.

이 도넛이랑 레온 링도넛만 비닐 포장이 되어있길래 왜 그런가 하고 벗겨 봤는데

 

 

 

 

 

아무것도 없는 초코 코팅이었다.

벗겨놓고 보니 얘가 스파이크였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필드 도넛이라 좋았다.

 

 

 

 

 

이렇게 반을 갈라 보면 스트로베리 필링이 차 있는 걸 볼 수 있다.

자꾸 필드 필드 해서 뭔가 했는데 필링이 차 있다고 해서 filled donut이라 하더라.

이 도넛 이름이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인데 딱히 대체할 말이 없긴 하지만 이름 부르기 너무 어렵다.

필링이 더 많았으면 싶지만 도넛 자체가 촉촉했을 때라 그래도 괜찮았다.

 

 

 

 

 

마지막은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이다.

카멜레온에서 이름을 따서 레온인 것 같은데

얘 얼굴 보자마자 뭔지 모르게 열 받는 스킬이 떠올랐다.

뭘 썼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 난다.

 

 

 

 

 

어쨌든 얘도 비닐 제거하면 브롤스타즈인지 뭔지 알 수 없게 된다.

브롤스타즈 링도넛이랑 똑같이 바나나 향이 난다.

 

 

 

 

 

링도넛이라 얘도 역시 필링은 없다.

애기들 사줄 거라면 어차피 얘나 브롤스타즈 링도넛이나 바나나향 나는 초콜릿 씌워진 링도넛이니

그나마 해골 모양 얹어진 브롤스타즈 링도넛이 나을 것 같다.

 

이거 말고도 푸로스트콘 밀크 타르트도 먹어봤는데 그게 브롤스타즈들 보다 맛있었다.

뭔지도 모르고 치즈인가 하고 그냥 먹었었는데 그것도 이달의 도넛이라 한다.

이름이 타르트인만큼 링도넛의 가운데 링 바닥에 얇게 도넛이 있고 링 윗부분까지 우유 크림이 가득 차 있다.

켈로그 푸로스트콘이 얹혀서 바삭바삭한 식감도 나고 달지만 괜찮은 맛이었다.

 

눈으로 귀여운 거 보면서 먹고 싶다 → 브롤스타즈 도넛

이달의 도넛 중 맛있는 걸로 먹고 싶다 → 켈로그 도넛

 

도넛은 그냥 촉촉할 때 먹으면 다 맛있는 것 같긴 하지만 이번에 먹은 것들 꼽아보자면 개인적 취향으로는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푸로스트콘 밀크 타르트<<<<<<<<<<카카오 허니 딥 먼치킨

이 정도..?

 

클래식하게 좋아하는 맛 골라 먹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