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상하치즈 미니 스모크 모짜렐라

by 민시원 2020. 7. 7.
반응형

 

》상하치즈 Mini 스모크 모짜렐라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구매. 2000원 안 되는 가격이었다.

 

 

 


 

 

 

한참 전에 사서 나름 스파클링 와인이랑 먹어보겠다고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 나서 뻐팅겼더니

유통기한 지날 것 같아서 얼른 꺼내먹었다.

 

처음에 검색하다가 본 후기가 홈파티였나?

그래서 그런지 와인이랑 먹고 싶었던 것 같다.

 

 

 

 

 

정가가 이천 원이랬나

편의점 가서 사 먹을까 고민했는데 하나로마트에서

이천 원 안 되는 가격인 거 보고 바로 집어넣었다.

 

맛 세 가지였던 것 같은데 그중에 마음에 들었던 걸로

후기 뒤져보니까 얘가 제일 맛있을 것 같아서 집었다.

 

 

 

 

 

갑자기 먹고 싶었던 게

나영석 피디님이 하셨던 <금요일 금요일 밤에> 중에

이승기 님이 하신 「체험 삶의 공장」에 상하치즈 공장이 나왔던 걸로 기억한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코너였는데.

그때 나오신 공장 직원분도 열성적이라서 기분 좋았던 기억이 난다.

치즈에 대한 애착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게 멋있었다.

 

 

 

 

 

어쨌든 그래서 좋은 이미지가 생겼고 (마케팅의 효과인가)

그때 피디님이랑 이승기 님이 열심히 집어넣던 치즈가 궁금해서 사게 됐다.

 

 

 

 

 

갈색 반점은 치즈라는데

아직 갈색 반점을 못 봐서 있는지 모르겠다.

 

 

 

 

 

하나 들면 이렇게 뒤에 빨간색 손잡이가 있고

이거 잡고 뜯으면

 

 

 

 

 

치즈가 나온다.

그 뭐지 벨큐브? 그 치즈 같은 느낌이다.

 

 

 

 

 

스모크 치즈라고 하더니 옅게 스모크 향이 난다.

맛은 그 네모난 치즈

슬라이스 체다 치즈 맛이 난다.

어릴 때 그 치즈 맛 되게 안 좋아했는데

이건 그만큼 강한 맛은 아니었다.

 

적당히 짭짤한 게 술안주? 간식?

간식으로 먹을 거라면 크래커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부모님의 평

'치즈맛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