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금오동 혼다라멘 혼다냉메밀

by 민시원 2021. 4. 9.
반응형

 

 

 

》 혼다라멘 의정부 금오점

》 혼다냉메밀 8,000월

 


 

 

 

이날 배가 엄청 고픈 게 아니라

가볍게 먹으려고 냉메밀을 시켰다

 

혼다라멘에서 덮밥과 라멘은 먹었어도

냉메밀은 처음인듯

 

혼다냉메밀은 기본이 세트고

단품도 따로 시킬 수 있다

 

 

 

 

 

혼다냉메밀이 세트라서

함께 나오는 사이드 1 돈가스다

 

그냥 작게 튀겨서 나오는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촉촉하고 맛있는 편이었다

 

 

 

 

 

사이드 2 계란초밥

원래 회를 안 좋아해서

초밥도 거의 먹어보질 않았는데

 

계란초밥은 어딜 가나 이런 걸까

너무 달았다

 

진짜 너무너문머눔너무 달았음

 

 

 

 

 

기본 찬인 것 같은 유자 단무지와

사이드 3 큐브 샐러드

 

조금씩 나오는 게 귀여우면서도 개인적으로는

딱 맞아서 좋았다

 

사진 찍게 만드는 비주얼..

 

유자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단무지 하나에도 정성을 들였다는 느낌이다.

샐러드의 치즈큐브는 치즈 싫어해도 꼭 먹어보시길.

치즈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다.

다른 맛이 여러 개라던데 다 먹어보고 싶다

 

 

 

 

 

특이한 사이드 4 절임토마토

 

가게에서 직접 절인 거라고 하는데

역시나 아기자기한 느낌

 

토마토도 안 좋아해서

엄마에게 넘겼는데

특이한데 익숙한 향? 맛있다고 하셨다ㅋㅋ

 

 

 

 

 

면도 쫄깃쫄깃하고

오랜만에 밖에서 모밀도 먹고

혼다라멘도 오랜만에 간 거라

기대 없는 방문이 더 큰 만족을 줬던 날!

 

 

 

 

 

너무 달아!

 

 

 

 

 

사진 찍기도 좋고

나름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학생들이 많았다

 

가까운 곳에 있으니 자꾸 까먹지 말고

종종 찾아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