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뷔페 라구뜨 디저트 이것저것 모음

by 민시원 2021. 4. 9.
반응형

 

언제였지? 디너 뷔페로 라구뜨를 갔었다

가끔 가서 두 번째 방문

 

양고기, 회, 대게, 샐러드 뭐 기타 등등

많기는 많았고

질이 좋긴 했는데

 

뷔페라서 그냥 그랬던 기억

 

딱 디저트 하나는 좋았다

(개취)

 

그래서 남겨온 디저트 사진ㅋㅋ

 

 

 

 

 

지금 보니까 아이스크림도 먹었네

아이스크림도 하겐다즈였던 듯

 

배불러서 그랬나 다 그냥그냥 괜찮았는데 

특히나 맛있었던 거는 저기 중간에 놓인 녹색.

녹차 푸딩이었다.

 

내가 한 접시 가득 담아온 걸 보고

아빠가 홱 들고 가서 마시려고 하셨는데

잉? 하길래 왜 그러냐고 물으니까

 

아빠 생각에는 이게 녹차라떼 같은 건 줄

아셨는데, 사실 푸딩이었던 거다ㅋㅋㅋ

 

그 김에 내가 먹게 됨ㅋㅋㅋ

(떠먹기는 귀찮은 아빠)

 

여하튼 저기 있는 것들 중에는

제일 맛있었다!

 

 

 

 

 

자주 찾아갈 만큼 좋다고 하긴 애매하지만

여러모로 나쁘지 않았던 라구뜨였다
(사진 나름 여러 번 찍은 건데 다 같은 사진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