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가격 / 후기

by 민시원 2023. 12. 28.
반응형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케이크를 사 먹을까 하다가

새로 생긴 가게 구경도 갈 겸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포장해왔다

 

 

 

 

 

 

 

이번에 구매한 스노위 홀리데이 도넛

시즌 도넛 6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더즌(도넛 12개)으로 구매했다

 

 

크리스마스 이전에 주문한 거라 할인이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행사가 종료되어서 원래 가격 그대로

22,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지난주만 해도 17,000원으로 할인행사를 했고

포인트도 있어서 대략 13,000원 결제를 했다

 

 

 

 

 

 

 

 

오른쪽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 상자

왼쪽이 홀리데이 시즌 도넛 6개 상자

 

데코레이션이 된 도넛들이라 그런지

상자 높이가 훨씬 높았다

 

 

 

 

 

 

 

 

스노위 홀리데이 도넛 실물..

매장 직원들이 손수 만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실물은 조금 다른 느낌이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해피 썰매 3,200원

홀리데이 기프트 2,500원

산타 매직부츠 3,200원

스노위 스노우맨 3,000원

 

 

 

 

 

 

 

다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스노위 스노우맨 3,000원

산타 매직부츠 3,200원

스노우 산타 3,200원

홀리데이 기프트 2,500원

 

 

시즌 도넛 종류가 5개라서

'홀리데이 기프트'라고 하는 분홍색 상자 모양

도넛이 두 개 들어있었다

 

 

 

 

 

 

해피 썰매가 색이 튀어서 그런가

가장 눈에 잘 들어왔다

 

 

 

 

 

 

 

낮은 가격과 달리 시즌 도넛 중에서

가장 맛이 좋았던 홀리데이 기프트..!

 

 

 

 

 

 

 

표면에 설탕입자가 잔뜩 붙어있던 스노위 스노우맨

반짝반짝해서 예쁘긴 하지만

위에 설탕이 잔뜩 붙어서

너무 달고 딱딱했다

 

 

 

 

 

 

 

 

선물 모양의 홀리데이 기프트 안에는

사과 필링이 들어있었다

 

 

 

 

 

 

 

뭔가 얼굴이 몰려있는

스노우 산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

밤늦게 사 와서 그런 건지

도넛과 코팅 모두 딱딱해서 조금 아쉬웠다

예전에 먹었던 맛은 더 촉촉했던 것 같은데..

 

 

 

 

 

 

 

도넛 세 개를 갈라 보기로 했다

 

 

 

 

 

 

 

아이싱이 딱딱해서

처참하게 부서져버렸다..

 

홀리데이 기프트에는 사과 잼

스노우 산타에는 초코 잼

스노우맨에는 밤크림이 들어있었다

 

 

밤 크림인 건 찾아보고서야 알았다

크림이 부드럽지 않고 뭉쳐지는 재질인 데다

밤 맛은 거의 나지 않았다

 

 

시즌 도넛은 예쁘게 꾸며져 있는 만큼

코팅이 두꺼운 편이라서 단 크림까지 더해지니

극강의 단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이 정도의 단 맛을 즐기지 않아서 그런지

반의 반쪽 씩 먹기도 힘들었다

 

 

홀리데이 기프트는

사과 필링의 상큼함이 조금 있어서

가장 맛있게 먹었다

 

아마 다음에 구매한다면 단품으로,

과일 필링이 있는 도넛만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