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트남 콘삭 consoc 커피 부드러운 드립커피 추천

by 민시원 2023. 10. 12.
반응형

 

 

 

 

 

베트남 커피가 맛있다고들 해서 궁금했는데

선물 받아서 먹어보게 된 베트남 콘삭커피

 

 

 

 

 

 

 

패키지 모든 면에 설명이 많긴 해도

베트남어라서 약간 어리둥절하게 보고 있는데

 

 

 

 

 

 

 

뒷면을 보니 친절하게 한국어 설명도 있었다

 

여행 선물로 유명한 상품이다 보니까

한글 설명도 들어간 듯했다

 

 

 

 

 

 

 

밑면에 있는 그림으로도

충분히 사용법을 알 수 있었다

 

여타의 드립커피와 마찬가지로

깊이가 있는 컵을 준비한 뒤

뜨거운 물을 조금씩 부어가면서

내려 마시기만 하면 되는 방식

 

 

 

 

 

 

 

보통 직육면체에 가까운 필터를 많이 봤는데

콘삭 커피는 둥그런 형태의 필터망에

커피가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었다

 

 

 

 

 

 

 

박스를 열어보면

두 개의 드립커피가 보이고

 

 

 

 

 

 

 

그 아래 두 개의 설탕봉지가 있는 순서로

커피와 설탕이 켜켜이 쌓여 있었다

 

설탕까지 있을 줄은 몰랐는데

구성이 깔끔하고 좋은 편이었다

 

 

 

 

 

 

 

커피 내리는 모습을 담기 위해

유리잔을 준비해서

커피를 내려 먹기로 했다

 

 

 

 

 

 

 

봉지 같은 스타일의 커피 필터..

 

 

 

 

 

 

 

이 큰 정사각형의 뚜껑이

지지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컵 가장자리에 맞춰서

필터를 올려준 뒤

 

 

 

 

 

 

 

동그란 뚜껑을 열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된다

 

설명되어 있는 대로 천천히..

 

 

 

 

 

 

 

물이 완전히 내려가지 않게끔

지켜보면서 계속해서 따뜻한 물을 부었다

 

 

 

 

 

 

 

작은 잔에 내렸을 때 이런 느낌

 

커피 자체가 쓴 맛이 거의 없고

부드러운 커피 향이 나는 정도였다

 

대신 확실히 향이 좋아서

가볍게 마시기 좋았다

 

진하게 우려 지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작은 잔에다가 내려드시면 좋을 듯하다

 

 

 

 

따뜻한 물을 붓는 과정

 

 

설탕 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