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금오동 맛집 불나는명태조림 맛있는 매운맛

by 민시원 2022. 4. 15.
반응형

 

 

 

집 앞에 먹을 게 없다고 생각하던 차에

지나치기만 하던 명태조림 집이 생각이 나

한 번 들러봤다

 

 

 

 

 

명태조림 대(大) 자를 주문

4인 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았어서

중자를 시켜도 괜찮았을 것 같다

물론 대자도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였다

 

 

 

 

 

벽에 붙어있는 대로

주문 후 조리가 들어가다 보니

15분? 정도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밥도 4개 따로 주문

 

 

 

 

 

떡사리는 왜 수저통에 적혀있는 건지?

뒤늦게 발견해서 아쉽긴 했지만

명태나 많이 먹기로..

 

 

 

 

 

세팅 끝!

 

참고로 명태조림 왼쪽에 있는 반찬은

깍두기 같아 보이는데

먹어보니 감자조림이었다

이것도 아주 강렬하지만 맛있었다

 

 

 

 

 

네 명이서 먹기에는 생선이 꽤나 많았다..

 

 

 

 

 

생선살도 도톰한 편인 데다

양도 많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평소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긴 한데

매운맛이 아예 없으면 맛이 없을 것 같아

중간맛으로 하길 잘한 것 같다

 

가끔 매운 게 끌릴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