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스트코 디저트 추천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후기 + 냉동 보관방법

by 민시원 2022. 12. 23.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정말 즐겨 사 먹는 제품

포르투갈 (에그) 타르트

 

개인적으로 에그타르트는

일반 타르트지 보다 페이스트리로 된 걸 선호해서

코스트코의 상품을 종종 사 먹고 있다

 

 

 

 

 

이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리뷰를 올리려 했는데

무려 1년 가까이 된 시점이었나 보다..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에그타르트들..

 

 

 

 

 

에그타르트 중에 약간 비릿한 맛이 나는 것도 있는데

코스트코 포르투갈 타르트는 그런 맛이 전혀 없고

약간 달큰한 맛의 타르트다.

 

 

 

 

 

보통 금방 먹을 몇 개만 따로 빼두고

나머지는 비닐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한다

 

얼려두었던 에그타르트는 그대로 상온에 꺼내두었다가 먹으면 되는데, 그대로 놔두기만 해도 부드럽게 잘 해동되는 편이고 그렇게 녹을 때까지만 두었다가 먹으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처럼 별미를 느낄 수 있다

 

 

 

 

 

페이스트리가 필링이랑 만나서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열 두개가 많은 듯싶다가도

소분해두었다가 하나 둘 꺼내먹기 좋은 디저트라

세일하는 것이 보일 때면 종종 구매하고 있다

코스트코 베이커리 중에서 꼭 추천하고 싶은 상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