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디저트 추천 부드러운 밀크푸딩

by 민시원 2022. 5. 4.
반응형

 

 

 

어릴 적에는 부드럽게 뭉개지는

푸딩 식감이 입에 맞지 않아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최근에 들어서는 웬일인지

종종 푸딩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다

 

그중 하나로 먹어봤던

스타벅스의 밀크푸딩

 

 

 

 

 

꽤나 옛날에 사 먹었던 것 치고는

현재 확인해본 가격도 그대로

3,300원이다

 

 

 

 

 

시그니처 마크가 있는 뚜껑

지난번에 먹었던 오가닉 요거트가

정말 충격적인 맛이었기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됐다

 

 

 

 

 

굉장히 부드러운 푸딩

 

 

 

 

 

초콜릿 푸딩도 있었는데

어차피 달달한 푸딩은

클래식으로 먹고 싶은 생각이 있어서

밀크 푸딩으로 골랐다

 

 

 

 

 

역시 부드럽게 뭉개지는 질감이었다

예전의 푸딩 하면 생각나는 비릿한 맛도 없었고

깔끔하고 적당히 단맛이 돌아서 맛이 좋았다

 

정석적인 밀크 푸딩 같은 맛

 

 

 

 

 

 

밀크 푸딩은 처음에 기대했던 그 맛 그대로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

 

요즘 푸딩을 사 먹는 취미가 있는데

피코크의 메이플 푸딩도 맛있고

스타벅스 푸딩도 괜찮았고

풍림푸드에서 나오는

스위디 푸딩 시리즈도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스위디 커스터드푸딩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