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천 짬뽕 맛집 국물이 인상적인 짬뽕대장

by 민시원 2021. 8. 2.
반응형

 

 

 

》 차돌짬뽕 12,000원

》 삼선볶음밥 10,000원

 


 

 

 

근처에 일이 있어서 먼 곳까지 왔는데

진천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이라는

강력한 추천을 받아 오게 됐다

 

 

 

 

 

저렴한 짬뽕집은 아니고

요즘 괜찮은 짬뽕집들에서 볼 수 있는 가격이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절임류가 나왔다

 

 

 

 

 

차돌짬뽕 (12,000)

 

 

 

 

 

차돌박이와 채소,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고

재료들이 모두 신선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새빨간 짬뽕 국물이 아니었는데

일반 중국집과 같은 자극적이고 강한 맛이 아니라

담백하면서도 칼칼하고 깔끔한 게

국물에 반하는 짬뽕이었다

 

채소들을 잘 볶아내었는지

불향을 머금은 짬뽕이 정말 맛있었다

 

 

 

 

 

삼선볶음밥 (10,000)

 

 

 

 

 

삼선볶음밥도 재료 구성이 훌륭했다

 

큼직한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있었고

계란과 채소들의 조화가 좋았다

 

 

 

 

 

부드럽고 맛있는 차돌에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볶음밥까지 좋았다

 

전체적으로 잘 만든 요리라는 점을

물씬 느낄 수 있었다

 

 

 

 

 

일반 중국집 같은 느낌이 아니라

인테리어도 매우 감각적이라

사진 찍을 포인트가 많았다

민트와 블랙, 골드의 조합

 

 

 

 

 

비행기 피규어들을 전시해놓은 점도 독특했다

사장님이 관련 일을 하셨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맞나 모르겠다

 

 

 

 

 

한적하고 넓은 부지에다

꼼꼼한 인테리어부터 음식의 맛까지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이 느껴졌다

사장님이 여러 방면에서 조예가 깊으신 듯하다

 

 

 

 

 

진천은 너무 멀어서 자주 갈 일이 없는데

혹여 갈 일이 생긴다면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집이다

 

자극적인 짬뽕국물을 먹고 있을 때면

문득문득 이곳 생각이 들곤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