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허쉬 쿠키&핫초코 버라이어티 세트

by 민시원 2021. 7. 22.
반응형

 

 

 

시험 기간 도중에 선물을 받았다

 

원래 공부할 때

초콜릿을 챙겨 먹는 편이 아니었는데

요즘은 확실히 당 떨어진다는 기분을 느낄 때가 있다

 

 

 

 

 

꽤나 크고 묵직..!

 

 

 

 

 

핫초코와 쿠키류가 들어있는

9개의 미니 박스 구성이다

 

 

 

 

 

눈 아프네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와 마시멜로 핫초코

 

핫초코는 스위스미스 것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고

다른 것들은 묽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허쉬 핫초코도 꽤나 괜찮았다

 

한 봉지로도 충분히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민트 싫어하지 않지만 찾아 먹지도 않음

 

 

 

 

 

찰떡파이가 생각나는 모찌 쿠키

그것보다는 조금 더 촉촉한 쿠키 느낌이 난다

 

 

 

 

 

샌드위치 쿠키보다는 일반 쿠키가 좋았다

 

쿠키도 바삭바삭한 것보다는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선호하는데

허쉬 쿠키들이 그런 편이었다

 

 

 

 

 

생각보다 알차고 크기도 커서 선물로 받기에 좋았다

 

다 먹는 데는 한참 걸릴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