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금오동 전주콩나물국밥 메밀부추호박전

by 민시원 2021. 6. 25.
반응형

 

 

 

》 웰빙 전주콩나물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금오점)

》 메밀부추호박전 7,000원

 


 

또다시 방문

사실 몇 번인지 셀 필요도 없을 정도로

한 달에 한 번은 찾는 동네 맛집이다

 

 

 

 

작년 겨울 포스팅과 달리

국밥류는 500원씩 가격이 인상되었다

 

재료비 상승으로 인해

7년여 만이었나

가격을 올리게 되었다고

안내문이 붙어있었다

 

뭔들, 상관이 있을까

요즘 이 가격 음식도 별로 없는데

사장님 많이 파시고

이대로 쭉 번창하시길

 

라면이나 전이나 만두 가격은 그대로

 

 

 

 

 

돌솥비빔밥 두 개와

메밀부추호박전을 주문

 

돌솥비빔밥 알게 된 이후로는

비빔밥 먹고 싶을 때마다 찾고 있다.

 

비빔밥 포스팅도 곧 올라갈 예정

 

 

 

 

 

이 날 너무 배가 고파서

처음으로 추가해본 메뉴

메밀부추호박전

 

 

 

 

 

간장에서 고추 향도 나고

찍어먹으면

더더더 맛있다.

 

 

 

 

 

세상에 정말

 

 

 

 

 

정말 맛있다.

바삭바삭한데

촉촉하기도 하고

 

뭐라 더 할 말이 없을 정도로

그냥 맛있다.

 

사이드로 꼭 드셔 보시길

 

보니까 손님 중에 전만

포장해가시는 분도 있었다.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아서

포장해갔다가 다음날 팬에

데워먹었는데 그것도 좋았다

 

여하튼, 잘 먹었습니다

 

 

 

댓글